크래비티 22일 컴백→4월 첫 단독콘서트 확정 [공식]

입력 2022-03-01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을 재개한다.

크래비티는 지난달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뉴 스케줄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 컴백 프로모션 재개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7일부터 15일까지 두 번째, 세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어 18일 뮤직비디오 티저, 21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4월 2일과 3일 양일간 데뷔 이후 첫 콘서트인 ‘2022 CRAVITY 1ST CONCERT’ 개최까지 예고했다.

크래비티의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에는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고, 기존 팀 색과는 180도 달라진 청량한 분위기를 더했다.

2021년 8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를 발매하며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음악성을 증명한 만큼 크래비티는 정규앨범 파트 2를 통해 더욱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크래비티의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는 22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