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크랙시, 무대 찢은 퍼포먼스 神…당당 강렬 에너지

입력 2022-03-03 1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크랙시(CRAXY)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세계관 장인 면모를 보였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 타이틀곡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크랙시는 무르익은 음악적 성장과 환상적인 세계관을 담아낸 무대로 ‘세계관 장인’ 면모를 보였다.

크랙시는 강렬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시크하고 진한 카리스마를 보였다. 압도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장악한 멤버들은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로 탄탄한 실력을 증명했다.

크랙시의 새 앨범 ‘Dance with God’은 크랙시의 무르익은 음악적 성장과 환상적인 세계관을 야심차게 담아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Dance With God’은 트랩 비트와 뭄바톤 리듬, 파워풀한 드럼과 베이스의 사운드로 에너제틱하고 다이내믹함을 선사하는 EDM 장르의 곡으로, 크랙시만의 압도적인 포스와 당당한 카리스마를 표현한다.

한편, 크랙시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Dance with God’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