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배달앱·OTT 할인 ‘톡톡 알파벳 카드’ 출시

입력 2022-03-1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국민카드 ‘톡톡 알파벳 카드’ 시리즈. 사진제공 l KB국민카드

쇼핑 등 영역별 50∼100% 할인
2장 이상 이용땐 실적 합산 장점
KB국민카드가 ‘톡톡 알파벳 카드’ 시리즈를 내놓았다.

톡톡 F(패션), 톡톡 O(OTT·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 톡톡 M(쇼핑멤버십), 톡톡 D(배달앱)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톡톡 F의 경우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등 패션 플랫폼에서, 톡톡 D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에서 결제 시 일부 금액을 할인 받는다. 또 톡톡 O는 넷플릭스, 유투브 프리미엄,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에서, 톡톡 M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쿠팡 로켓 와우, 컬리패스, 스마일페이 클럽 등에서 결제카드로 지정 시 카드사 정한 한도 내 할인받는다. 여기에 온라인 간편결제 시 할인, 대중교통 할인, 편의점 할인 등이 제공된다.

시리즈 카드를 2장 이상 이용 시 카드별 이용실적이 합산 관리되는 것도 장점이다. 예를 들어 톡톡 알파벳 F, O, M 3개의 카드를 소지했다면 각 카드별로 실적을 채우지 않아도 된다.
3개 카드의 평균 이용금액이 실적 한도를 초과하고 각각 추가 실적 금액이 있다면 다음달 3개 카드의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트렌디한 영역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고 톡톡 시리즈 카드 2장 이상 소지 시 카드별 실적을 맞춰 쓰는 번거로움 없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연내 메인 할인영역 추가 등 확장 출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