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투어 360 22’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18일 오픈

입력 2022-03-17 1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디다스골프가 17년 역사를 가진 전설적인 골프와 ‘투어 360 22’의 론칭을 기념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곽근엽)가 신제품 골프화 ‘투어 360 22’ 론칭을 기념해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디다스골프 팝업스토어에서는 17년의 역사를 가진 전설적인 골프화 ‘투어 360’ 프랜차이즈의 2022년 버전으로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투어 360 22’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투어 360 22’는 ‘핏 유 웨어 라스트(Feet You Wear™ last)’와 ‘스파이크모어 트랙션 시스템(SPIKEMORE traction system)’을 탑재해 ‘골린이’부터 투어 선수까지 모든 골퍼들이 전혀 다른 세계의 ‘착화감’과 ‘접지력’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핏 유 웨어 라스트’는 발의 윤곽을 자연스럽게 감싸 안아 지면에 완벽히 밀착시키는 착화감을 제공하고 최상의 접지력으로 지면에서 스윙할 때 쉽게 파워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파이크모어 트랙션 시스템’은 아웃솔의 전체 면을 하나의 피스로 연결한 TPU 베이스에 스파이크를 직접 장착하는 주입식 스파이크 기술로 안정감이 강화된 트랙션 시스템을 완성했다. 바람개비를 연상시키는 유연한 터빈 스파이크는 기존의 스파이크보다 크게 설계해 무게를 분산시켰고 그린 친화력을 높였다. 함께 배치된 트위스트 그립 세컨더리 러그와 다양한 사이즈의 원뿔 모양 콘은 전체적인 그립감을 향상시킨다.

투어 360 22 골프화 론칭 팝업스토어는 최근 미술과 디자인 분야를 넘나들며 공간 전체의 조형미를 완성시켜주는 설치 미술가 임수미 작가가 공간 및 전시 총괄 기획을 맡았다. 기존 팝업 스토어 형식에서 벗어나 ‘투어 360’의 17년 헤리티지와 혁신 등 아디다스골프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면서 직접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또다른 즐거움도 선사할 전망이다.

18일부터 열흘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골프화 및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특별 증정품을 제공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