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민희 “인간 청량 보여줄 것” [DA포토]

입력 2022-03-22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22일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 날의 터널을 지나 무의식이 이끈 길의 끝에서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크래비티는 폭발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자신들만의 영역을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자유를 갈망하는 크래비티의 순간을 청량하고 생동감있게 표현한 곡이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POW!(파우!)' 'BOPPIN'(밥핀')' 'Chandelier(샹들리에)' 'FLIP THE FRAME(플립 더 프레임)' '좋아하나봐' 'Late Night(레이트 나이트)' 'Outro : In Our Cosmos(아웃트로 : 인 아워 코스모스)'가 수록됐다.

크래비티의 새 앨범은 오늘(22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크래비티는 이날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크래비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방송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