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음방 1위 해보고파, 최종 목표는 고척돔 콘서트”

입력 2022-03-30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인아이 “음방 1위 해보고파, 최종 목표는 고척돔 콘서트”

그룹 나인아이(NINE.i)가 목표를 언급했다.

나인아이 위니는 3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해보고 싶다”면서 “최종 목표는 국내에서 가장 큰 공연장 고척돔에서 단독 콘서트도 열어보고 싶다.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다면 진짜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롤모델에 대해서는 주형이 “멤버들마다 롤모델 선배가 다양하다. 방탄소년단, 에이티즈, 티아라 선배 등 여러 선배들의 좋은 점을 앨범을 낼 때마다 배워서 우리만의 색깔을 확고하게 하고 싶다”고 밝혔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의 첫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는 9명의 한국인 멤버 제원, 이든,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와 1명의 태국인 멤버 위니로 구성됐다.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의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는 절망적이고 어려운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상황을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나인아이의 음악적 색깔을 ‘BEAUTY iNSIDE’와 함께 명확하게 드러냄과 동시에 세계관과도 연결된다.

나인아이는 오늘(3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