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호텔, ‘멍캉스족’ 맞춤 프로모션

입력 2022-04-21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폐린넨으로 제작한 드림행거 패키지

반려견 동반 객실 갖춘 3개 리조트&호텔 진행
친환경 펫 어메니티 증정 ‘착한 펫캉스’ 패키지
반려견 생일파티 위한 전용룸서비스 메뉴 신설
설문조사 통한 반려견 성격분석 ‘멍BTI 검사’도
코오롱 계열 리조트와 호텔은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와 이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위드 마이 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특색 있는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을 위해 친환경 펫 어메니티를 갖춘 ‘착한 펫캉스’ 패키지부터 반려견 전용 MBTI 검사, 다양한 식음료 메뉴 등의 ‘펫 프렌들리’ 서비스로 구성했다. 반려견 동반객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서울의 호텔 카푸치노와 호텔 포코 성수에서 진행한다.

먼저 친환경 펫 어메니티 브랜드 드림행거와 협업해 투숙객에게 폐린넨으로 제작한 반려견 케이프를 증정하는 ‘드림행거 패키지’를 진행한다. 호텔 카푸치노는 어메니티와 함께 레스토랑 ‘핫이슈’의 셰프가 조리한 반려견 스튜도 제공한다. 6월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호텔 카푸치노의 ‘해피 펫 버스데이’ 룸서비스 메뉴


호텔 카푸치노는 반려견의 생일파티를 기념할 룸서비스 메뉴도 운영한다. ‘해피 펫 버스데이’ 메뉴 주문 시 소고기 호박 케이크와 함께 풍선, 생일 초 등의 파티용품도 제공하다. 반려동물 놀이공간 ‘바크파크’는 리뉴얼을 진행했고 퍼푸치노, 펄펄날개 등 다채로운 펫 메뉴도 경험할 수 있다.

설문조사를 통해 반려견의 성격을 분석할 수 있는 ‘스피드 멍BTI’ 서비스도 선보인다. 반려견 동반 객실 이용객에게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강아지 행동성향 분석 설문지를 통해 반려견의 다양한 행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설문지는 프론트에서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