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김무열 ‘나른 섹시’ [화보]

입력 2022-04-29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무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지 보그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김무열은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과 섹시미를 모두 쁨냇다. 따뜻한 봄의 오후를 연상하게 하는 여유로운 모습도 느낌도 남았다. 편안한 무드를 한껏 올려주는 니트와 셔츠를 탄탄한 피지컬(체형)로 소화하며 ‘나른 섹시’를 완성시켰다는 관계자 전언.
지난해 영화 ‘보이스’에 이어 올해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디즈니+ ‘그리드’까지 다양한 채널과 장르를 넘나든 김무열은 극악무도한 악역부터 인간미 넘치는 ‘진짜 어른’, 그리고 속내를 알 수 없는 차가운 역할까지 진폭이 큰 캐릭터들을 모두 안정적으로 선보이며 무한한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김무열은 배우로서 마음가짐과 연기에 대한 진지하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플랫폼의 변화에 대한 질문에 “일이 많아졌다. 콘텐츠가 많이 제작되는 게 반가운 한편, 그만큼 고민도 많아졌다”며 “양적 확장 속 어떻게 하면 강력하게 몰입할 만한 콘텐츠를 만들까, 휘뚜루 만들지 않기 위해 고민하게 된다. 평소의 다양한 경험이 이렇게 다양한 역할을 할 때 다 재산이 되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 다 보여드린 게 아닌데, 앞으로 어떤 역할을 하든 잘 보여드릴 자신이 점점 생긴다. 자만이 아니라 도전하고 싶은 욕구가 더 커진다”며 “연차가 쌓일수록 계속 해나갈 수 있는 힘을 축적해나가는 방법을 익혔다. 매번 다른 캐릭터를 만나는 게 정말 저한테는 큰 힘이 된다”고 이야기했다.

김무열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트롤리’ 출연을 확정하고 안방 극장에 복귀힌다.
한편 김무열 화보는 보그 코리아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