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의 반전 매력 ‘당당해서 더 예쁜 27살의 여행’ (인기가요)

입력 2022-05-01 2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세대 솔로퀸’으로 자리매김한 민서가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이 담긴 무대를 펼쳤다.

민서는 1일 오후 방송된 SBS TV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싱글 ‘mOS(엠오에스) 2.74’의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민서는 이전과는 180도 다른 파격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였다. 매력적인 보이스dp 독보적인 감정선에 퍼포먼스를 더했다.

민서는 ‘내 맘대로’가 가진 당당하고 멋진 모습을 그대로 표현했다. 또한,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부터 손가락으로 ‘ㄴ’ 모양을 만들어 얼굴에 대는 포인트 안무와 긴 팔•다리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보였다.

올해 27살을 맞이한 민서는 이번 앨범에서 현시대를 살아가며 겪고 있는 다양한 경험과 고민을 담아낸 음악 여행을 옴니버스식 에피소드 형식을 빌려 순차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는 누 디스코(Nu Disco) 요소를 가미한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 팬데믹 상황 속 고립된 일상에서 오는 관계의 결핍을 통해 돌아본 ‘나’ 자신에 대한 고찰과 내면의 상념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민서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내 맘대로’ 활동을 이어가며 ‘차세대 솔로퀸’의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