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퍼, 오늘(12일) ‘엠카’ 컴백 신고식

입력 2022-05-12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레인컴퍼니 제공]

그룹 싸이퍼(Ciipher/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가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DE (더 코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이날 방송에서 싸이퍼는 타이틀곡 ‘Fame (페임)’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훅킹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포인트 안무를 풀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싸이퍼만의 싱그러운 에너지가 리드미컬한 랩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나 강력할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지난 11일 MBC ‘라디오스타’와 글로벌 숏 미디어 플랫폼 틱톡을 통해 안무가 리정 및 가수 비와 함께한 안무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바 있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싸이퍼의 미니 3집 ‘THE CODE’는 ‘Cipher (암호)’에서 유래한 그룹명과 ‘Crack The Code’란 암구호의 기원을 담은 앨범으로 새로운 세상을 열 단서가 총 6개 트랙에 담겨 있다.

타이틀곡 ‘Fame’은 키치한 보컬찹(Vocal Chop) 리드 사운드와 감각적인 신디사이저 멜로디가 절묘하게 믹스된 퓨처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 케이타와 원이 작사에 참여해 싸이퍼의 청량한 감성에 힘을 보탰다.

지난 11일 미니 3집 ‘THE CODE’로 컴백한 싸이퍼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