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이연희 “우리 잘 어울리는듯, 덕분에 편하게 연기” (결혼백서)

입력 2022-05-23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카카오TV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 이진욱과 이연희가 최강 호흡을 자신했다.

23일,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 첫 공개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배우 이진욱, 이연희 조합에 예비 시청자들은 ‘비주얼 커플’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관련해 이진욱은 “내가 생각해도 우리는 잘 어울린다. 이연희 배우가 워낙 아름다우니 이입하기에도 좋았다. 예비 시청자들 반응처럼 그림체가 비슷한 것 같다. 덕분에 갈등있는 장면조차 잘 소화할 수 있었다”라고 만족했고, 이연희 역시 “이진욱 배우와 호흡을 맞춰 감사했다. 2년 연인으로 등장하는데 처음부터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 편하게 대해 주셨다”라고 화답했다.

‘결혼백서’(연출 송제영, 서주완, 극본 최이랑)는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현실 공감 로맨스 드라마다.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한 서준형(이진욱 분)과 김나은(이연희 분)이 웨딩마치를 울리기까지 현실에서 맞닥뜨린 여러가지 과제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이 12개의 에피소드로 그려진다.

김나은과 서준형의 양가 부모님 역할로 만난 배우 김미경-임하룡, 윤유선-길용우는 양가 부모님의 묘한 신경전을 보여주고 배우 송진우가 서준형의 절친 장민우 역을, 황승언이 김나은의 회사 선배 최희선 역을 맡아 또 다른 로맨스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결혼백서'는 오늘(5월 23일) 첫 회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