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BL 덕 좀…‘나의 별에게2’ 6월 5일 독점 공개 [공식]

입력 2022-05-24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티빙이 ‘나의 별에게 시즌2’를 6월 5일부터 독점으로 공개한다.

‘나의 별에게’는 정상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 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 분)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린 작품. 시즌1부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시즌1은 첫 공개와 동시에 사이트 접속 폭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가 하면 공개 첫날 일본 라쿠텐 TV에서 전체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K-웹드라마 새로운 역사를 썼다는 평가다. 또한 종영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며 영화로 재탄생되기도 했다.

티빙 독점 공개를 확정 지은 ‘나의 별에게 시즌2’는 한층 더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한다 .서준과 지우의 본격적인 애정 관계가 그려질 이번 시즌에서는 두 사람이 마주할 새로운 갈등과 해결 과정을 예측 불가한 전개로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시즌1 출연진과 제작진이 그대로 돌아와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시즌1의 약 3배에 달하는 러닝타임으로 각 인물 이야기를 더욱 섬세하고 다채롭게 풀어낼 계호기이다.
그런 가운데 티빙은 6월 5일부터 공개되는 ‘나의 별에게 시즌2’ 독점 공개에 앞서 지난 20일부터 시즌1 또한 선보이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며 국내 BL물의 포문을 연 ‘나의 별에게 시즌2’를 티빙이 독점 공개하게 되어 기쁘며 앞서 공개된 ‘나의 별에게’ 시즌1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라며 “독보적이고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해 장르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NO.1 K콘텐츠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