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하, 소지섭 소속사와 전속계약

입력 2022-06-02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이동하가 소지섭이 소속된 51k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51K는 "이동하 배우와 한 식구가 돼 기쁘다. 이동하는 다방면에서 단단하게 실력을 쌓아온 내공이 깊은 배우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배우로서 더욱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09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이동하는 ‘옥탑방 고양이’, ‘라카지’, ‘싱글즈’, ‘쓰릴 미’, ‘곤 투모로우’, ‘오만과 편견’, '렁스' 등 다수의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실력을 인정받아온 실력파 배우다.
드라마 '왔다! 장보리'를 시작으로 '시그널'에서 사이코패스 ‘한세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 스틸러의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주연에 이어 ‘부부의 세계’에서는 여회장(이경영 분)의 심복으로 이태오(박해준 분)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이실장 역을 맡아 인상을 남겼다.

현재 MBC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장군신 최검(정준호 역)과의 질긴 악연을 지닌 해천무 역을 맡아 강렬한 변신에 나선 이동하는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되는 MBC ‘닥터로이어’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2022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닥터 로이어'에선 이동하는 반석대학병원 이사장의 외아들로 반석병원 흉부외과 최연소 과장을 거쳐 최연소 기조실장 겸 반석원 원장의 자리까지 꿰찬 구현성 역할을 맡았다. 구현성은 누구에게도 쉽게 드러낼 수 없는 의사로서의 미묘한 열등감과 경쟁심을 지닌 인물로, 동료의사인 한이한(소지섭 분)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며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