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코리아, 한화이글스 6년 연속 뉴트리션 후원

입력 2022-06-22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7년부터 후원, 헬스팩 등 뉴트리션 제품 제공
유사나코리아는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와 6년 연속 뉴트리션 후원을 담당한다.

유사나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유사나 스포츠 선수’(USANA Athletes)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한화이글스의 뉴트리션 후원을 맡고 있다. 유사나는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 ‘헬스팩’을 비롯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 중이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 등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 뉴트리션 제품은 세계도핑방지기구(WADA)의 금지 약물 테스트를 통과하고 ‘NSF 인터내셔널’ 제품 인증을 획득하는 등 품질과 안전성을 입증해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유사나에서 가장 오래 후원하는 구단인 만큼 감회가 새롭다”며 “늘 그래왔듯이 선수들의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1999년부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유사나 스포츠선수’(USANA Athletes) 활동을 시작해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선수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한화이글스 외에 KT위즈, 프로축구 성남FC, 한국농구연맹(KBL),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 밖에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리듬체조, 유도 등 여러 종목 선수들에게 맞춤형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