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유닛 데뷔…솔라-문별 키저 이미지 공개 ‘힙하다’

입력 2022-08-27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마무 유닛 데뷔…솔라-문별 키저 이미지 공개 ‘힙하다’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첫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를 결성한 가운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와 문별은 자동차에 기대서 어딘가 지루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자유로운 일탈을 꿈꾸는 두 사람은 금방이라도 여행을 떠날 것처럼 여유로운 모습. 턱을 괴고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는 솔라와 선글라스 너머 강렬한 눈빛의 문별의 키치하고 힙한 무드가 인상적이다.

마마무를 상징하는 주황색 컬러의 자동차, '마마무+'의 데뷔일을 담은 차량 번호판 'MMM+0830' 등 깨알 같은 포인트가 재미를 더한다.

솔라와 문별로 이루어진 유닛 '마마무+'는 오는 30일 새 싱글 ‘Better’(베터)를 공개하고, 마마무 첫 유닛으로 출격한다. 유닛명에는 기존 마마무에 더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등 한계를 두지 않은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들의 새 싱글 ‘Better (Feat. BIG Naughty)’는 무채색의 삶 속,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이 위로를 준다는 이야기를 담은 낭만 가득한 곡으로 래퍼 빅나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