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10월부터 데뷔 첫 월드투어 돌입

입력 2022-10-02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원어스 공식 SNS를 통해 '2022 ONEUS 1ST WORLD TOUR 'REACH FOR US'' 포스터를 공개하며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풀밭 위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 원어스의 모습이 담겼다. 스카이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와 화이트 진을 매치한 세련된 스타일링과 귀공자를 연상케하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그윽하면서도 따뜻한 눈빛으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원어스는 오는 29일과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 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 그리고 미주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REACH FOR US' 서울 공연 티켓은 오는 4일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6일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 'REACH FOR US'는 원어스의 데뷔 이래 첫 월드투어로 의미를 더한다. 타이틀처럼 서로가 서로에게 닿는 기분이 들 수 있도록 글로벌 팬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원어스는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 등 월드 투어 'REACH FOR US'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셋리스트와 짜임새 있는 무대 구성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2022 ONEUS 1ST WORLD TOUR 'REACH FOR US' – SEOUL'은 오는 29일과 30일 이틀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공연 티켓은 오는 4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