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솔로 컴백…청량감 넘치는 무드 티저

입력 2022-10-04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기현 솔로 컴백…청량감 넘치는 무드 티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신보 무드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3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멤버 기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유스)'의 무드 티저가 올라왔다.잔디밭 위에 놓여있는 의자가 담긴 'YOUTH' 버전부터 깊은 바닷 속 배경과 수많은 책이 쌓여있는 그림이 담긴 'GOODBYE YOUTH' 버전, 세 개의 캐리어로 심플한 느낌을 안겨주는 'THE 2ND JOURNEY' 버전이었다.

이어 영상은 조명과 구슬, 피아노와 마이크, 스피커 등으로 꾸며진 'YOUTH' 버전, 놀이기구와 옛날 TV 버튼을 클로즈업한 뒤 책으로 접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한 남성의 모습을 보여준 'GOODBYE YOUTH' 버전, 캐리어와 롤러 슈즈, 나침반 등의 오브제로 꾸민 'THE 2ND JOURNEY' 버전으로 구성됐다.

기현은 지난 3월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싱글 'VOYAGER(보이저)'를 발매했다.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행을 떠난 자신의 이야기를 보여준 그는 두 번째 여행지 'YOUTH'로 떠난다. 여행자 기현이 선보일 두 번째 여정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자극한다.

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