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헬시엑소로 영역을 넓히다”

입력 2022-10-19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바이옴코리아가 18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엑소리젠 론칭 1주년 기념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주요 참석자들.

‘엑소리젠 론칭 1주년’ 맞은 엑소바이옴코리아, 신규 브랜드 공개

독보적인 기술 담긴 ‘엑소리젠’ 이어
신규 건기식 브랜드 ‘헬시엑소’ 선봬
‘엑소슬림 시서스 다이어트’ 첫 제품
천연 식욕억제제 함유…체지방↓
“간편한 섭취…건강에도 도움되길”
엑소바이옴코리아가 18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엑소리젠 론칭 1주년 기념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건강기능식품 신규 브랜드인 헬시엑소를 선보였다. 이로써 이 회사는 화장품 브랜드 엑소리젠, 헤어·바디 브랜드 엑소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시엑소 등 3개의 브랜드로 진용을 갖추게 됐다.


●론칭 1주년 맞은 ‘엑소리젠’

엑소리젠은 화장품 개발 및 피부관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응축한 브랜드다.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역노화를 추구해 안티에이징을 실현한다. 그간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역노화연구센터가 가진 독보적인 바이오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에서 찾아낸 피부활력 성분인 엑소좀 특허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화장품 라인을 선보여 왔다. 엑소좀은 피부 세포 간의 신호전달물질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에너지 활성화를 돕는 스킨부스터 성분이다.

대표 아이템으로 세럼 투 폼 버블 클렌저, 스피드 듀얼 마스크, 마이크로 더마블로우 미스트, 펜타 엑소 래디언스 크림, 모이스트 커버 비비, 나이트 부스트 세럼, 페이스 리파이닝 앰플, 모이스트 데일리 선, 퍼플 파워 멀티 밤, 글로우 퍼펙트 엑소좀 쿠션, 엑소좀 스피디 카밍젤 등이 꼽힌다. 김현중 엑소바이옴코리아 회장은 환영사에서 “엑소리젠은 세계적 명품 화장품인 라프레리와 발몽의 처방전에 엑소좀 성분을 더해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적 화장품 브랜드로 키울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 파티에는 엑소리젠 회원 500여 명을 비롯해 VIP 100여 명 등 총 600여 명이 참석해 엑소리젠의 1년간 성과를 공유하고 축하했다. 방송인 조우종이 사회를 맡고 팝페라가수 정세훈의 오프닝 무대, 한복 패션쇼, 앙드레김 의상 퍼레이드, 가수 심신과 녹색지대의 축하공연, 회사 발전에 기여한 이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 등으로 꾸려졌다.

‘엑소슬림 시서스 엑소다이어트’(왼쪽), 엑소바이옴코리아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엑소리젠 제품군.



●건강기능식품 ‘헬시엑소’ 론칭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건강기능식품 신규 브랜드인 헬시엑소의 론칭이었다. 뷰티·헬스케어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헬시엑소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제조신고를 완료했으며, 깐깐한 프리미엄 원료 선별과 안정성 및 기능성 기준 규격에 적합한 제조공정을 거쳐 제품을 생산한다.

첫 라인업으로 ‘엑소슬림 시서스 엑소다이어트’를 선보였다. 천연 식욕억제제라 불리는 시서스와 비타민 B군을 핵심소재로 사용했으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을 비롯해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등을 함유했다. 특히 주요 성분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며, 유럽 식품안전청에 등재돼 해외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100% 식물성 원료다.

제품 섭취방법도 간단하다. 함께 판매하는 보틀에 200∼300ml의 시원한 물과 함께 넣고, 분말이 녹을 때까지 충분히 섞은 후 수시로 물처럼 음용하면 된다. 굶지 않는 건강한 체중관리를 원하는 고객, 체지방이 많아 고민인 고객, 섭취하기 간편한 몸매관리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