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영상 공개 “형부 눈에서 꿀이 뚝뚝”

입력 2022-10-25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영상 공개 “형부 눈에서 꿀이 뚝뚝”

피겨 선수 최다빈이 김연아♥고우림 부부의 결혼식 참석 후기를 전했다.

최다빈은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김연아♥고우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구독자들이 골라준 하객 룩을 입고 결혼식에 참석한 최다빈. 그는 김연아의 허락을 받고 촬영했다면서 신랑신부의 동반 입장부터 축가, 반지 전달식 등을 공개했다. 본식에 이어 2부 현장도 소개했다.

최다빈은 “자막으로 가리고 싶지도 않은 아름다움” “너무 예뻐요. 계속 예뻐” “두 분의 사랑이 느껴지는 혼인 서약서” “디즈니 만화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의 행진” “연아 언니의 호탕한 웃음” 등이라고 자막을 남겼다. 그는 “형부 눈에서 꿀이 떨어지더라. 선남선녀에 보는 내가 다 흐뭇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최다빈은 김연아가 하객들을 위해 준비한 20만원 상당의 화장품 답례품도 공개했다. 영상 말미에는 “진짜 너무 예뻤다. 어른들이 결혼식에 가서 왜 눈물을 흘리는지 그 마음을 조금 알 것 같다. 2부 드레스도 너무 예뻤는데 본식 드레스가 너무 예뻤다”고 후기도 전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처음 만났다. 포레스텔라가 행사 초청가수로 출연하면서 알게 된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지난 22일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김연아는 결혼식 다음날 “좋은 사람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예쁘게 결혼식을 올렸다.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준비과정에서 도움주신 많은 분들께도 꼭 감사한 마음 전하고 싶다. 이렇게 큰 축복 받는 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