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엘 풋풋하네, 28일 2번째 EP ‘LOVE MAZE’ 공개

입력 2022-10-26 2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티스트 TRADE L(트레이드 엘)이 풋풋한 감성을 담은 신보를 예고했다.

하이어뮤직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TRADE L의 두 번째 EP ‘LOVE MAZE (러브 메이즈)’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TRADE L은 ‘LOVE MAZE’를 통해 미로처럼 풀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다양한 장르로 이야기한다. 선공개된 ‘흔들리지 않아 (Feat. 폴킴)’에 이어 pH-1, 박재범, 식케이, 미란이 등 피처링 아티스들과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주며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 더블 타이틀곡인 ‘NG (Feat. pH-1, 박재범)’, ‘잠에 들려면’을 비롯해 ‘지금뭐해 (Feat. 식케이 (Sik-K))’, ‘찰칵 (Feat. 미란이)’, ‘최악의 하루’, ‘흔들리지 않아 (Feat. 폴킴)’, ‘찻잔’, ‘NO LOVE’, ‘somebody, U (CD Only)’까지 총 9개의 트랙을 담은 만큼 다채로운 무드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새 EP 발매 직후인 11월 6일 디뮤지엄 미술관 콘서트 ‘선셋 라이브’에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디뮤지엄의 전시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는 TRADE L의 이번 앨범 주제 ‘사랑’과 맞닿아 있다.
TRADE L의 ‘선셋 라이브’ 콘서트는 11월 6일 오후 5시 디뮤지엄 내 M4 STUDIO에서 개최된다.

한편, TRADE L의 두 번째 EP ‘LOVE MAZE’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