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드라마 ‘스타스트럭’ 출연 확정

입력 2022-10-27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상민, 드라마 ‘스타스트럭’ 출연 확정

배우 이상민이 청춘 로맨스 드라마 ‘스타스트럭’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27일 “이상민이 청춘 로맨스 드라마 ‘스타스트럭’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테라핀 / 제작 전용주, 김창미 / 기획 이선주 / 연출 박선재, 김훈광/ 극본 정현우) 에서 지승민 역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스타스트럭’은 리디에서 연재되었던 테라핀의 인기 웹소설 ‘스타스트럭’ (작가: 하태진)을 원작으로 한다. 어린 시절부터 서로에게 유일한 안식처가 되어 준 두 주인공 조유재와 서한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원작은 하태진 작가 특유의 섬세한 대사와 현실감 있는 캐릭터로 국내외 탄탄한 독자층(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상민은 그룹 SF9의 멤버 백주호(조유재 역)와 배우 김인성(서한준 역)의 극중 대학교 선배인 지승민 역을 연기한다. 지승민은 드라마 ‘스타스트럭’의 후반부 중심 배경이 되는 한국대학교 시절을 이끌어가는 캐릭터다. 이상민은 백주호, 김인성 등과 호흡하며 명문대 엄친아 매력과 함께 남성미 넘치는 복싱 동아리 리더 등 대학교 신입생들이 꿈꿔왔던 워너비 선배美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해 허성태-송재희-송지우 등이 소속된 한아름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은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최근 웹드라마 ‘Why R U’도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 한아름컴퍼니 제공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