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스맨파’ 대거 결방…이태원 참사 애도 [종합]

입력 2022-10-31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동상이몽2’→‘스맨파’ 대거 결방…이태원 참사 애도 [종합]

이태원에서 일어난 대규모 참사에 국가적 애도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예능과 드라마들이 줄줄이 결방한다.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는 핼러윈을 앞두고 10만 명이상이 모인 가운데 좁은 골목길에 인파가 밀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31일 오전 6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인명피해는 300명 이상으로 사망자는 154명으로 집계됐다. 정부는 내달 5일까지를 국가 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이와 관련해 SBS는 31일 밤 방송 예정이었던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과 월화 드라마 ‘치얼업’의 결방을 결정했다. MBC는 이번주 ‘안싸우면 다행이야’와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호적메이트’를 결방한다. 일일 드라마 ‘마녀의 게임’도 31일 방송은 쉬어간다.

SBS FiL·SBS M 음악 방송 ‘더 트롯쇼’와 ‘더 쇼’,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와 ‘쇼미더머니11’도 이번 주 결방한다. 오늘(31일) 첫 방송을 준비 중이었던 MBN ‘뜨겁게 안녕’도 결방하기로 했다.

tvN은 31일 ‘줄 서는 식당’과 ‘우리들의 차차차’, 11월 4일 ‘청춘MT’, 11월 5일 ‘놀라운 토요일’을 결방하며 31일 방송 예정이었던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도 결방을 확정했다. tvN 측은 “추후 논의에 따라 추가 결방이 있을 수 있다”고 전했다. 2일 예정돼 있던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제작발표회도 연기했다.

이번 주 방송 예정이었던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 ‘최강야구’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 ‘두 번째 세계’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 ‘세계 다크투어’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결혼에 진심’ ‘K-909’ ‘아는 형님’은 결방한다. ‘히든싱어7’은 오는 4일(금)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故 김현식 편으로 꾸며진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4일 예정됐던 첫 공개일을 연기했으며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 역시 4일로 정해졌던 공개일을 잠정적으로 미루기로 했다.

KBS2 새 월화 드라마 ‘커튼콜’은 이날 온라인 제작발표회는 취소하되 첫 방송은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했다. ‘커튼콜’ 1회는 밤 9시 50분 방송된다. KBS 뉴스 특보는 KBS1에서 방송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