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유어핏 브랜드 ‘마시는 마그네슘B‘ 출시

입력 2023-01-03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그네슘과 비타민B6 동시 섭취, 근육건강 에너지 보충 도움
동국제약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유어핏 라인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마그네슘B’를 출시했다.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동시에 섭취하는 제품이다. 근육 건강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어 골프나 테니스, 러닝 등 야외운동으로 긴장된 근육의 이완이 필요하거나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효과적이다.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50mg 함유했다. 마그네슘은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고,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적 과정에서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하고, 단백질 분해산물인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B6 함량도 1일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제주산 한라봉 농축액과 감귤 농축액을 넣은 새콤달콤한 맛으로, 물에 타서 먹거나 얼려서 슬러시처럼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유어핏은 필요 없는 부원료는 버리고 주 기능성에만 집중해 꼭 필요한 영양소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이다. 면역력 강화, 혈행건강,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들과 멀티비타민 등을 전국 54개 백화점의 메이올웨이즈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DK샵)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