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제주 “겨울에 즐기는 노르딕 냉온테라피 어때요”

입력 2023-01-04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외수영장 자쿠지 건식사우나서 즐기는 북유럽식 냉온요법
제주 한라산 중산간의 위(WE)호텔 제주는 겨울철에 즐길 수 있는 노르딕 스타일의 냉온 테라피를 갖춘 패키지를 2월28일까지 운영한다.

위호텔 제주는 관내에 호텔과 함께 WE병원을 갖춘 본격 헬스리조트다. 노르딕 테라피 패키지는 혈액순환 촉진과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북유럽식 냉온요법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을 겨울철에 개방한다. 냉온 요법은 효과가 즉각적이고 별다른 합병증이 없고 경제적이어서 수세기 동안 주로 통증 완화나 치료를 위한 목적으로 광범위하고 다양하게 사용되어 왔다.

WE호텔은 야외에 수영장, 자쿠지, 건식 사우나를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노르딕 스타일의 워터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이 시설들에는 몸에 좋은 중탄산 나트륨, 셀레늄, 바나듐,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를 활용한다.

노르딕 테라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WE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이자 힐링 액티비티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과 웰빙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 2인, 웰니스센터 냉온 요법 안내서, WE물병 2개, 사우나와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효소차 2잔과 견과류 이용 쿠폰으로 구성했다. 실내외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시 히스토랩 마스크팩 3종을 제공하며, 3박 시에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피맥 세트(피자 1판, 생맥주 2잔)를 제공한다. 얼리버드 특별 혜택으로 숙박 30일 전 예약 시 해당일 판매가에서 할인하며 1인 추가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