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또 벗어? 방탄소년단 지민도 참여한 ‘VIBE’ MV 티저

입력 2023-01-11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빅뱅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태양 신곡 ‘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민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며 “앞서 티저 이미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알린 지민은 태양과 ‘VIBE’ 뮤직비디오에서 범상치 않은 매력을 발산하며 ‘VIBE’ 성공을 위한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내적 그루브를 유발하는 ‘VIBE’의 귀를 확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가 공개돼 곧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일 것”이라고 했다.
더블랙레이블은 “태양이 티저 영상에서 파격적인 상체 탈의로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며 치명적인 섹시함도 뽐낸다”고 설명했다.
또한 “태양과 지민은 깔끔한 검은 정장 차림으로 범접 불가 분위기를 풍긴다”며 “점점 고조되는 비트에 맞춰 태양과 지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카메라 무빙은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제스처를 제대로 담아 글로벌 팬들이 미치게 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더블랙레이블은 “‘VIBE’ 후렴구가 처음으로 공개되어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더해진 태양과 지민의 고품격 보이스 조화는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인다”고 했다.

태양 신곡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태양 신곡 ‘VIBE’는 13일 오후 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오후 1시부터는 태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생중계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