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SNL 코리아3’ 호스트 확정→“새로운 모습” 기대[공식]

입력 2023-01-16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 코리아' 시즌3가 대미를 장식할 10회 호스트로 장근석을 확정해 기대를 모은다.
장근석이 이번에 'SNL 코리아'를 통해 얼마나 망가지며 파격적인 웃음을 전해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에서도 덥수룩한 수염과 터프한 비주얼의 ‘구도한' 형사로의 대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장근석은 쿠팡플레이의 최고 화제작 'SNL코리아'와 2023년 최초의 야심작 '미끼' 두 작품에 모두 출연하게 되는 셈.

장근석은 “다 내려놓고 시원하게 웃겨보겠다. 'SNL 코리아'와 '미끼' 두 작품 모두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는 소감을 전하며 이른바 ‘쿠플의 아들’로 거듭나는 남다른 각오와 의지를 전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3의 10회는 설날 연휴간 한 회차를 쉬어간 후 그다음 주인 1월 28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