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영 재혼, 남편 누구? ‘갯마을’ 배우 윤석현 [공식]

입력 2023-01-17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인영 재혼, 남편 누구? ‘갯마을’ 배우 윤석현 [공식]

스포츠 아나운서 정인영이 배우 윤석현과 재혼했다.

정인영과 윤석현은 지난 8일(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 소수의 지인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은 마쳤지만 신혼여행은 윤석현의 일정을 마친 후 떠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봄, 한 모임에서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만나 1년여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해 4월 같은 패션 브랜드 런칭 행사에 참석한 인연이 있다.

정인영은 KBSN SPORTS 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라리가 쇼’ ‘아이 러브 베이스볼’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2015년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 tvN ‘코미디빅리그’를 진행하고 tvN ‘소사이어티 게임2’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7년 12월 사업가와 결혼 후 ‘코미디빅리그’에서도 하차, 이후 소식이 뜸했으나 윤석현과의 재혼으로 뒤늦게 이혼이 알려지게 됐다.

윤석현은 2004년 뮤지컬 ‘소나기’로 데뷔해 ‘김종욱 찾기’, ‘형제는 용감했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여신님이 보고 계셔’, ‘팬레터’ 등 다수의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 올랐다.

2021년 tvN ‘갯마을 차차차’에서 주인공 홍두식(김선호)의 친구이자 청호철물 사장 최금철을 맡아 방송계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드라마 ‘빅마우스’ ‘소방서 옆 경찰서’ 등에 출연했으며 14일 방송한 tvN ‘일타 스캔들’에 일타강사 최치열(정경호)의 라이벌 강사 송준호로 특별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