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뻔하지 않은 배우로 보이고파” [화보]

입력 2023-01-17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신은수와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Stone KOREA)’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17일)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신은수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메탈릭 룩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특히, 조명으로 연출된 몽환미에 더해진 신은수의 깊이 있는 눈빛은 신비스러운 매력까지 더했다.

신은수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앞으로 연기 해보고 싶은 캐릭터가 있냐는 질문에 “지금껏 제가 자주 해왔던 역할과는 조금 상반된 티 없이 맑은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다. 맑고 순수하고 타인에게 밝은 기운을 전파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캐릭터도 연기해 보고 싶다”라고 답했다.

또한 “꾸준히 작품을 하면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 뻔하지 않은 배우로 오래오래 보여지는 게 목표다”라고 배우로서의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신은수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김봄 역으로 출연했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2 - 열아홉 해달들'에서는 방황하던 열아홉의 성장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2022년 KBS 연기대상 드라마스페셜 TV시네마상>을 수상했다.

사진=롤링스톤 코리아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