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건강과 이중 복합기능성 건기식 2종 선보여
웅진식품은 13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브앤고’(SOLVE&go)를 론칭하고 액상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솔브앤고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웅진식품은 솔브앤고 브랜드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첫 솔브앤고 브랜드 제품은 ‘면역&항산화’와 ‘피부&장’ 2종이다. 일반적인 정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형 타입이다. 저지방, 저나트륨으로 기본 설계했다. 기초 건강과 이중 복합기능성을 담아 하루 1팩으로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솔브앤고 면역&항산화’는 현대인의 면역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세포 보호에 필요한 셀레늄을 함유했다. 단백질과 11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부원료로 함유해 복합적인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6가지 곡물로 맛을 냈다.
‘솔브앤고 피부&장’은 이너뷰티와 장 건강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 피부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식이섬유(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를 담았다. 부원료로 단백질과 함께 12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했고 바나나퓨레로 맛을 냈다.
두 제품 모두 6중 멸균팩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각종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