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재기발랄 ‘차세대 예능돌’ 맹활약 (김영철의 투머치TV)

입력 2023-03-23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차세대 예능돌’로 재기발랄한 맹활약을 펼쳤다.

트라이비는 지난 22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김영철의 투머치TV’에 출연했다. 이날 ‘모르는 형님’ 콘텐츠의 첫 게스트로 출격한 트라이비는 핫한 예능 ‘아는 형님’ 출연을 목표로 김영철에게 예능 노하우를 전수받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두 눈동자 따로 움직이기부터 캐릭터와 동물 성대모사 등 역대급 텐션으로 기발한 개인기를 대방출하며 김영철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현빈은 재기발랄한 입담으로 김영철로부터 남다른 예능감을 인정받았으며, 송선은 빈틈없는 리액션으로 ‘리액션 왕’ 면모를 과시하며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트라이비는 김영철의 하춘화 성대모사부터 ‘아나까나’ 댄스까지 거침없이 마스터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짜릿한 고음 대결까지 선보인 트라이비는 끈끈한 팀워크는 물론, 넘치는 흥과 끼로 매력 포텐을 터뜨리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 ‘차세대 예능돌’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트라이비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A.Y’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W.A.Y’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타이틀곡 ‘WE ARE YOUNG’ 역시 다수의 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능력치도 장착했다.

이처럼 신보 활동을 성황리에 펼친 트라이비는 팬들을 위한 대면 팬사인회와 영상통화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튜브 ‘김영철의 투머치TV’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