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글로벌 투어 확정 [공식]

입력 2023-03-23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남길 글로벌 투어 확정 [공식]

배우 김남길이 글로벌 팬들을 만나러 떠난다. 세계 주요 7개 도시에서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

김남길의 글로벌 투어 ‘어게인(Again)’은 팬데믹 이전의 일상과 문화를 회복하고 전 세계 팬들을 ‘다시’ 만난다는 의미로, 언제 어디서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은 김남길의 마음을 담았다.

김남길은 그동안 본인이 직접 부른 드라마 OST와 커버곡 등 다채로운 곡들로 콘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이고 있는 후문이다.

이번 글로벌 투어는 서울, 도쿄, 오사카, 방콕, 홍콩,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국내 팬 콘서트는 오는 6월 10일(토)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세부 내용은 추후 길스토리이엔티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남길은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늘 생각한다.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생각을 하니 반갑고 설렌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가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남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를 비롯해 영화 ‘보호자’, ‘야행’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