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사제 케미…‘낭만닥터 김사부3’ 캐릭터 포스터

입력 2023-04-10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사제 케미…‘낭만닥터 김사부3’ 캐릭터 포스터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2016년 시즌1, 2020년 시즌2에 이어 올 봄 시즌3로 돌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믿음의 사제’ 케미를 보여줄 김사부(한석규 분)와 제자들 서우진(안효섭 분)-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을 담았다.

김사부는 응급실 유리창 너머로 돌담병원 식구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 초야에서 고독하게 돌담병원을 지켰던 그의 곁에는 이제 서우진과 차은재를 비롯한 많은 돌담 의료진들이 뜻을 함께한다. 먹고 살기 위해 써전이 됐다 김사부를 만나 ‘진짜 의사’의 길을 찾게 된 서우진의 진중한 눈빛도 인상적이다. 돌담병원에 남아 더 큰 꿈을 갖게 된 차은재도 환자를 향한 다정한 손길로 눈길을 끈다.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진은 “낭만을 품은 김사부, 서우진, 차은재의 이야기가 또 한번 감동과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시즌2 보다 더 깊어지고 진해진 사제 케미 또한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4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