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키즈 콘텐츠’ 총집합…가족 방문객 공략

입력 2023-05-03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정의 달, 황금연휴 맞춰 가족친화형 공간 및 서비스 강화
스파 씨메르 재단장, 식음 프로모션 통해 가족 여행객 공략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시설 재단장, 식음 프로모션, 키즈 서비스 마련 등 가정의 달 대대적인 레저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스파 씨메르를 청결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웰니스 공간으로 새롭게 꾸며 4일 다시 문을 연다.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씨메르 이용권과 ‘스킨앤바디’ 스파 이용권, 박카스 젤리와 얼박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는 락커룸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스로브 증정, 씨메르 이용권 및 비치타올 무료 대여, 1시간 추가 혜택을 담은 특별 패키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지중해식 샐러드와 홈메이드 피자, 티본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한 패밀리 세트를,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프랑스 가정식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1층 가든카페는 귀여운 토끼 모양 무스 케이크와 초콜릿 카네이션 장식의 어버이날 플라워 케이크를 판매한다.


이밖에 플라자 2층에 실내 어린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를 새롭게 개장했고,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의 신제품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2023 RC카 페스티벌’, 산리오코리아 협업 ‘마이멜로디’&‘쿠로미’ 프로모션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