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춤형 사회공헌활동

입력 2023-05-08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사장(오른쪽)이 어린이날 전날인 4일 강원대 어린이병원에서 환아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사장(오른쪽)이 어린이날 전날인 4일 강원대 어린이병원에서 환아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일 춘천시 한부모 가정 레고랜드 호텔로 1박2일 초청
어린이날 전날, 강원대 어린이병원에서 환아들에게 선물
레고랜드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기관들과 함께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10일 춘천시와 함께 레고랜드 호텔에 한부모 가정 10가족을 1박2일 일정으로 초청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2월부터 춘천시 여성가족과와 함께 지역 한부모 가정을 초청해 레고랜드 호텔에서 프리미엄 룸 1박2일, 레스토랑 조식, 석식, 호텔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앞서 어린이날 전날인 4일에는 강원대학교 어린이병원을 찾아 100여 명의 어린이 환자 및 병원을 찾은 내원객에게 필통 뱃지 등 레고랜드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날 레고랜드 코리아는 병원에서 마술 공연, 레고 코스튬 캐릭터와의 사진찍기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가족에게 행복을 주는 레고랜드가 되고 싶었다”며 “레고랜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들을 위해서 지역기관과 공조하여 유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