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브랜드 앰버서더로 개그우먼 이수지 발탁

입력 2023-05-17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의 ‘둘코락스(Dulcolax)®’가 ‘굿모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그우먼 이수지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둘코락스는 브랜드 앰버서더 이수지와 작업한 영상 쾌변 예보와 광고 패러디를 공개할 예정이다. 리드미컬한 둘코락스의 ‘굿모닝 캠페인’ 송과 변비 증상 및 쾌변을 표현한 이수지의 유쾌하고 발랄한 연기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영상 제작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했다.

이번 두 영상에는 보다 많은 이들이 변비 치료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고, 쾌변과 함께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해 완벽한 하루를 누릴 수 있도록 돕자는 ‘굿모닝 캠페인’의 취지가 담겼다.

19일 공개할 쾌변 예보 편에서는 이수지가 대장 캐스터로 변신했다. 날씨 예보의 다양한 코너들이 쾌변 및 대장 상태에 대한 내용으로 다뤄진다. 이어 7월에 공개할 광고 패러디 편은 둘코락스의 2023년 신규 TV 광고 ‘굿모닝 캠페인’을 이수지스럽게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사노피 관계자는 “긍정적이고 당당한 매력을 지녀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게 하는 이수지가 둘코락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굿모닝 캠페인’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며, “매력적인 브랜드 앰버서더와 트렌드 한 감각을 자랑하는 코스모폴리탄이 함께 작업한 2편의 영상을 보시면서 쾌변으로 시작하는 기분 좋은 아침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둘코락스의 영상 2편은 둘코락스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