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제시…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라인업 공개

입력 2023-05-24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월19일 설악 쏘라노 진행, 경제유발효과 100억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그레이 로꼬 우원재도
속초시 협업해 안전인력 추가 배치, 교통편 확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8월19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WATERBOMB SOKCHO 2023)의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속초 워터밤에는 박재범, 제시, 그레이, 로꼬, 우원재 등 9명이 출연한다. 워터밤은 가수와 관객이 팀을 이뤄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기는 여름 축제다. 올해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전, 대구 등 9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속초에 워터밤을 유치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 관광산업을 돕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 워터밤이 인구 10만 명 이하 도시에서 개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워터밤 속초 개최를 통해 관광객 유치, 고용 유발 효과 등 지역에 약 100억 원의 경제적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축제에 맞춰 객실(2박), 워터피아(최대 4매), 워터밤 입장권(최대 4매)으로 구성한 객실 패키지도 운영한다. 김형조 대표이사는 “속초시와 협업해 안전 인력 추가 배치, 교통편 확대 등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워터밤 속초를 시작으로 지역과 상생할 다양한 문화 행사를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