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美 투어 앞두고 ‘WONDERLAND’ 영어 버전 오픈

입력 2023-05-24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내달 미국투어를 앞둔 가운데 영어 버전 음원을 발표한다.

오늘(24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트라이비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전 세계 발매될 ‘WONDERLAND (원더랜드, English Ver.)’ 리릭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레트로한 스타일의 텔레비전 속 ‘WONDERLAND (English Ver.)’ 가사 일부가 감각적인 텍스트로 담겨 눈길을 끌었으며, 게임기, 카세트테이프, 핸드폰 등 핑크 컬러의 빈티지 오브제로 가득 채워진 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이번 곡은 오는 6월과 7월 데뷔 후 첫 미국투어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를 앞두고 글로벌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지난해 코카-콜라 글로벌 캠페인 아시아 대표를 비롯해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트라이비는 이번 영어 버전 음원으로 해외 팬들과 보다 친밀한 음악적 교감을 이룰 계획이다.

특히 성장세를 타고 이제 국내를 넘어 미국투어라는 새로운 여정길에 오르는 트라이비와 노래 속 희망적인 메시지가 딱 맞아떨어지며 트라이비가 어떤 ‘원더랜드’를 그릴지 주목된다.

‘WONDERLAND (English Ver.)’는 지난 2월 발표한 트라이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에 수록된 ‘WONDERLAND’의 영어 버전이다. 몽환적인 패드(Pad) 사운드와 그루브 한 리듬이 매력적인 누 디스코(Nu-Disco)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여정을 향해 달려나가는 신비롭고 설레는 기분을 녹였다.

트라이비의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는 6월 6일 플로리다 올랜도를 시작으로, 뉴욕, 보스턴, 콜럼버스, 시카고, 덴버,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17개 도시에서 열린다. 첫 미국투어인만큼 풍성한 셋리스트와 무대로 현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WONDERLAND (English Ver.)’는 오는 26일 0시(EST), 오후 1시(KST)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