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짱’ 백종원, 노하우 공개한다…26일 ’펀펀투데이’ 출격

입력 2023-06-23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업짱’ 백종원, 노하우 공개한다…26일 ’펀펀투데이’ 출격

외식 사업가 백종원 대표가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 출연한다.

오는 26일(월) 방송되는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 백종원 대표가 아침 6시부터 생방송에 함께한다. 이날 방송은 ‘꼭 짱이 돼야지’ 특집으로, 백종원 대표는 ‘사업짱’으로서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청취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외식 사업가로서의 자신의 노하우를 영세한 자영업자들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백종원 대표. 그는 대중의 이목을 끌 수 있는 호객행위 노하우, 전 연령층을 아울러 사랑을 받는 방법 등을 전수한다.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는 오는 26일(월)부터 7월 16일(일)까지 3주간 ‘꼭 짱이 돼야지’ 특집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은 조정식 DJ가 각 분야의 ‘짱’을 만나 노하우를 배우며 다방면의 짱이 되기 위한 과정을 담는다. 백종원 대표에 이어 7월 3일(월)에는 프로듀서 코드쿤스트가 ‘매력짱’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조정식의 펀펀투데이’는 매일 아침 5시부터 7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26일(월) 방송되는 ‘꼭 짱이 돼야지’ 특집은 SBS 고릴라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