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극장가 1위 등극…103만 돌파 [DA:박스]

입력 2023-06-25 12: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엘리멘탈’ 극장가 1위 등극…103만 돌파 [DA:박스]

영화 ‘엘리멘탈’이 ‘범죄도시3’,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귀공자’ 등 화제작과 신작들을 모두 뛰어넘으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자리에 올랐다.

24일 극장가 쟁쟁한 화제작과 신작들을 뛰어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디즈니·픽사 영화 ‘엘리멘탈’.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박스오피스 1위, 6월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흥행 역주행을 일으킨데 이어 마침내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장기흥행으로 화제를 모은 ‘범죄도시3’를 비롯해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귀공자’, ‘플래시’ 등 쟁쟁한 신작들을 넘어선 역주행 흥행 기록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엘리멘탈’은 103만 관객까지 돌파한 것은 물론, 여전히 부동의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개봉작들 중 가장 높은 CGV 에그지수 98%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