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사칭 주의…소속사 “개인적 송금 NO…지속적 모니터링 예정” [공식]

입력 2023-07-06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진혁 사칭 주의…소속사 “개인적 송금 NO…지속적 모니터링 예정” [공식]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의 소속사가 커뮤니티 이용 시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 주의를 당부했다.

지난 5일 이진혁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이진혁 커뮤니티 이용 시 사칭으로 인한 피해 주의 안내’ 공지가 올라왔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이진혁 위버스 커뮤니티에서는 아티스트 및 관계자 누구도 개인적인 계정을 통해 사적인 연락을 취하지 않는다”며 이벤트 관련 공지에 사용하는 공식 메일을 공개했다. 이들은 사칭 계정이나 외부로 유인하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경우 신고해 달라고 협조를 요청했다. 그러면서 “절대 개인적인 송금을 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소속사는 “내부에서도 이와 같은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위버스 전체 공지 사항을 다시 한번 참고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혁은 지난 6월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유튜브 채널 ‘PLA2JINHYUK(플레이진혁)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