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차태현→강훈, ‘택배는 몽골몽골’ 8월 18일 첫방 확정 [공식]

입력 2023-07-18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용띠 절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열 다섯 차이나는 막내 강훈이 대초원의 나라 몽골에서 택배 배송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행기다. 20년차 절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최근 발군의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강훈이 고정 멤버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JTBC ‘손 없는 날’ 등의 김민석·박근형 PD 신작이다. 8월 18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택배는 몽골몽골’ 제작진은 18일 1차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1차 티저는 말, 게르, 양 등 대초원의 나라 몽골이 가진 이미지 너머 지금껏 우리가 알지 못했던 몽골의 다채로운 풍경을 조명한다. 마치 스위스의 알프스 산맥을 보는 듯 웅장한 설산, 이집트를 연상시킬 정도로 끝없이 펼쳐진 사막, 나아가 중국의 소림사, 지중해 해변, 알래스카, 뉴질랜드, 미국 서부, 하와이 등 ‘전 세계의 축소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고.

몽골의 대자연을 만끽하는 용띠 절친들과 강훈도 시선을 끈다 .낙타를 타고 사막을 횡단하고, 지중해를 닮은 호수에 맨몸으로 뛰어든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멤버들. 택배 기사로 변신한 이들은 서부영화 속 카우보이처럼 말을 타고 총알배송을 시도하는가 하면, 주소도 없는 대초원 한복판에서 유목민에게 택배 상자를 건네는 등 전무후무한 배송 서비스를 펼칠다고.
‘택배는 몽골몽골’은 8월 18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