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뉴진스 “‘겟업’ 듣고 온몸에 소름 돋아”

입력 2023-07-21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컴백과 동시에 새 앨범과 관련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고 데뷔 1주년도 자축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에 따르면, 미니 2집 ‘Get Up’을 발매하는 뉴진스는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에 출연해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21일 오후 1시 1화, 22일 오후 1시 2화를 공개한다.

뉴진스는 신곡을 함께 들어보며 새 앨범을 직접 소개한다. 우선 첫 번째 트랙 ‘New Jeans’에 대해 “처음 듣고 나서도 머리 속에 꽂히고 맴돌았다. 중독성 있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애정을 드러낸다. 새 앨범명과 같은 다섯번째 트랙 ‘Get Up’과 관련해서는 “녹음한 것을 들었을 때 온 몸에 소름이 돋았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기대를 높인다.

이어 데뷔 1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의미있는 소회도 밝힌다. 멤버들은 “벌써 1년이나 됐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털어놓는다. 또 “1년 동안 쌓은 추억들과 행복한 기억들이 너무 많아서 팬분들과도 가까운 사이가 된 느낌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소감을 덧붙인다.

특히 해린은 “앞으로 다가올 1년은 어떻게 보낼지 알 수 없지만, 더 성장하고 이해하며 서로를 향해서 나아가는 1년이 될 것이라는 건 확실하다”라고 남다른 각오와 포부까지 전하며 멤버들간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뉴진스는 ‘Super 이미지 토크’ 코너를 통해 가장 낯가리는 멤버, 대식가 멤버, 투머치토커 멤버 등을 골라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수다를 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또한 ‘ASAP 답장 챌린지’에서는 각자 자신의 형제나 자매 중 한 명에게 메시지를 보내며 다양한 토크를 펼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뉴진스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HYBE LABELS’는 하이브 산하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