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첫 영화 21일 VOD 서비스 시작 [공식]

입력 2023-07-21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첫 영화 21일 VOD 서비스 시작 [공식]

그룹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가 오늘(21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는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K-팝 절대강자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이 담긴 무비 러브레터를 담은 작품. 지난해 11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POWER OF LOVE’의 실황 무대를 극장 버전으로 재구성하고 온라인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인터뷰와 비하인드를 더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로 재탄생했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 이 작품은 극장 개봉 당시 꾸준한 입소문으로 N차 관람 행렬 흥행몰이를 하며 스코어 5만명에 가까운 수치를 기록했다. 이제는 VOD 서비스를 오픈하며 언제든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를 만나볼 수 있게 되어 수많은 ‘캐럿’(팬덤)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 VOD 오픈과 더불어 바로 오늘 고척 스카이돔에서 세븐틴 콘서트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 공연이 시작될 예정으로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고 싶은 팬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세븐틴의 첫 번째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는 7월 21일 오늘, IPTV(SK Btv, LGU+), 케이블TV VOD, 스카이라이프, 웨이브(Wavve), 네이버 시리즈on, 구글플레이, 씨네폭스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