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인천시민대학 2학기 시민 학생 모집

입력 2023-07-31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인천 인재평상교육진흥원과 협력해 2023학년도 2학기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세계시민 캠퍼스 시민 학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인천시민대학은 인천시민 또는 인천 생활권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캠퍼스의 강의를 학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대학 연계 평생교육 플랫폼으로, 지난해부터 시민 학생을 모집했다. 시민대학생에게는 명예 학생증이 발급되며, 캠퍼스 내 교직원 식당 이용과 수영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유명강사 강연 및 행사 초청, 영어 토론클럽 구성 및 운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이번 학기에 ‘세계 경제의 이해’, ‘국제화와 인천시민의 역할’,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자원봉사 실습’, ‘DMZ 필드트립’ 강좌를 개설했다. 특히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자원봉사 실습’, ‘DMZ 필드트립’은 지난 1학기 강의와 연계되는 수업으로, 기수 강자들은 더욱 체계적인 실습이 가능하다.

인천시민대학 기수 강자 모집 기간은 8월 4일까지며, 신규학습자 모집 기간은 8월 7~18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조지메이슨 세계시민 캠퍼스의 2023학년도 2학기 강의는 21일부터 시작한다.

2학기 강좌 신청은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한다.

인천|유원상 기자 localk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