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참치캔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됐다.
10일 모델 재계약 소식과 함께 새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안유진은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트위드 투피스를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그는 특유의 화사한 미소로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브랜드와 함께할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해 해당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를 비롯한 브랜드의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했다. 그가 출연한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400만 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안유진의 틱톡 챌린지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수 3000만 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안유진은 뷰티, 패션, 식품, 주류, 금융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MZ세대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달 중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필리핀, 대만, 싱가포르, 태국까지 5개 도시에서 데뷔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지난달 13일에는 탄산음료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신곡 '아이 원트(I WANT)'를 발매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