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주우재, 싸우다가 방향 이탈?…서로 억울함 폭발 (놀면 뭐하니)

입력 2023-08-26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허당미 가득한 길 안내로 유재석과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주우재 합류 후 첫 도전하는 ‘우당탕탕 전원탑승’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이 이번에는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과 주우재의 티격태격 차 안 다툼이 포착돼 불안한 시작을 예고한다. 주우재를 가장 먼저 차에 태운 유재석. 이에 보조석에 앉은 주우재는 인간 내비게이션을 맡아 길 안내를 하고 있다. 그러나 유재석은 그런 주우재가 못 미더운 표정이다.

주우재는 강변북로를 올림픽대로라 말하는가 하면, 한발 늦게 길을 알려줘 유재석의 속을 터지게 만든다. 주우재는 대화와 길 안내가 동시에 안되는 모습을 보인다고. 엉망진창 인간 내비게이션 주우재의 활약에 유재석은 “너 멀티가 안 되네”라면서 잔소리를 한다.

유재석의 폭풍 잔소리를 들으며 길 안내를 하던 주우재는 “알려주면 뭐라고 하고 안 알려주면 뭐하냐 그러고”라고 투덜대 웃음을 유발한다. 그렇게 두 사람이 티격태격 다투던 중 방향 이탈 위기까지 벌어진다고. 서로를 탓하며 억울해하는 유재석과 주우재의 모습이 이들이 제대로 길을 찾아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8월 26일 토요일 6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