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컴백’ 김세정, 더블 타이틀곡 ‘Top or Cliff’ MV 티저 공개

입력 2023-08-31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컴백’ 김세정, 더블 타이틀곡 ‘Top or Cliff’ MV 티저 공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Top or Cliff’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김세정은 3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의 더블 타이틀곡 중 ‘Top or Cliff’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규모감 있는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김세정은 건물의 테라스에 몸을 기댄 채 밖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 강렬한 사운드의 효과음이 이어지고 김세정은 메이드들의 호위를 받은 채 건물로 들어서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곧 어린 소녀가 칼에 찔린 곰인형을 안고 있는 모습이 비춰져 오싹함을 자아냈다. 메이드들이 총을 들고 급히 달려나가는 모습이 담겨 이어질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화이트 킬힐을 벗어 던진 김세정은 짙은 아우라를 뽐내다 이내 붉은 빛으로 얼룩진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채 총을 들고 어딘가를 저격했다. 그는 쓰러진 메이드들 사이에서 아름다운 춤선을 선보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급작스레 괴한에게 공격을 받은 이후 ‘Top or Cliff’의 멜로디가 흘러나와 액션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 강력한 흡입력을 만들었다.

이후 김세정의 위태로운 분위기의 모습들을 연이어 담아내며 영상이 끝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김세정은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을 통해 ‘문’이라는 하나의 키워드에 두 가지 해석을 비주얼적으로 표현하며 앨범의 콘셉트를 강조하고 있다. ‘항해’가 김세정의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라면, ‘Top or Cliff’는 정상에 서고자 평생 자신을 절벽에 내몰은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는다.

새 앨범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김세정은 오는 9월 23일부터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의 투어를 시작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