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학교는’ 나인아이, 학생들과 특별한 소통…역대급 찐텐션

입력 2023-09-04 0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찐텐션을 뽐냈다.

지난 2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 MC 개그맨 이영식)’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EP.10-1 나인아이가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에 왔다? 무대면 무대, 말이면 말! 다 잘하는 나인아이와 소중한 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오늘 우리 학교는’은 스포츠 아나운서 계의 여신 박지영이 특별 MC로 출연한 가운데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를 찾았다. 오늘의 게스트, 최근 세 번째 미니 앨범 ‘NEW MIND(뉴 마인드)’로 컴백한 나인아이의 깜짝 등장에 학생들은 역대급 찐텐션을 터트리며 환호성을 질렀다.

첫 무대로 상큼하고 청량한 타이틀곡 ‘Turn it off(턴 잇 오프)’를 선보인 나인아이는 포스트잇 토크 ‘오우학에게 말해줘’로 학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애교, 포옹, 셀카 등 학생들이 직접 쓴 소원부터 학교생활에 힘이 되는 응원까지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기쁨의 순간을 선사했다.

나인아이는 단체 셀카 후 “군산여상 학생 여러분들이 너무 뜨겁게 환호해 주셔서 오늘 남은 하루까지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 같다. 3학년 학생분들은 미래를 위해서 더 열심히 달려가고 계실 텐데 지금 고민하는 거에 너무 힘들어하거나 낙심하지 말고 미래를 보기보다 현재에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라고 진솔한 마음을 전했고, 마지막 무대 ‘Power up(파워 업)’으로 긍정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특히 이날 ‘오늘 우리 학교는’은 학생이 선생님에게, 선생님이 학생에게 평소 하고 싶었던 말을 대신 전달해 주는 ‘오우학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코너를 새롭게 선보였다. 군산여상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리얼한 교감이 신선한 재미와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불문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대와 토크,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를 통해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한편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은 어센틱브랜즈코리아, 마님닭발, 라카이 코리아에서 제작 지원하며, 이번 주 중 나인아이 편 돗자리 토크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