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 대전, 일러스트레이터 빈센트 발 전시 연계 프로모션

입력 2023-09-20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대전 유성구 롯데시티호텔 대전에서 벨기에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빈센트 발의 개인전 ‘아트 오브 쉐도우’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빈센트 발은 일상용품의 그림자를 이용한 이미지 작업으로 알려진 작가이다. 유리잔, 포크 등 평범한 사물의 그림자에서 창의적이고 위트 있는 작품을 만들어 그림자를 예술로 재창조한 기법을 스스로 ‘그림자학’(Shadowology)이라고 칭하고 자신을 ‘쉐도우올로지스트’로 소개한다. 특유의 쉐도우 아트를 포함해 200여 점의 작품을 전시하는 ‘아트 오브 쉐도우’는 15일부터 대전엑스포시민광장 아트센터2,3층(미디어큐브동)에서 진행하고 있다.

롯데시티호텔 대전은 ‘아트 오브 쉐도우’ 전시를 기념해 객실 1박과 전시 티켓 2매(성인) 또는 객실 1박과 키즈 아트 프로그램 1회, 전시 티켓 1매(성인) 등 두 가지 구성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키즈 아트 프로그램에는 어린이 관람객(1인)을 위한 90분 가량의 아트 클래스, 전시 브리핑 등이 포함됐다.

오스트리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빈센트 발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롯데시티호텔이 진행하는 예술 창작지원 프로그램인 아티스틱 시티 프로젝트의 취지에 맞춰 새로운 경향의 예술을 국내에 소개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라며 “어린이들이 예술적으로 좋은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키즈 프로그램을 함께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