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 선물세트 기획전
《민족의 명절 추석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길고 길었던 코로나19 터널을 지나 엔데믹을 선언한 뒤 처음 맞는 추석이다. 그동안 거리두기로 소원했던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듬뿍 담은 선물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스포츠동아가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선물리스트를 준비했다. 합리적 가격에 뛰어난 품질까지 갖춰 ‘주고받는 즐거움’이 있는 제품으로 선정했다.》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민족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춰 선물할 수 있는 제품들로 최대 19종까지 선택 가능한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들을 준비했다. 가격대 또한 1만 원대에서 5만 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매일유업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고농축 야채주스인 매일야채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제품은 2종으로 ‘고농축 토마토의 힘’과 ‘고농축 당근의 힘’ 중 선택 가능하다. 선물세트 1세트에 125mL 용량의 매일야채 주스가 24팩이 포함된다.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에는 토마토 2.5개 분량인 라이코펜 10,000ug 및 비타민E가 들어있다. 매일야채 고농축 당근의 힘에는 당근 2.5개 분량인 베타카로틴 7,000ug과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
커피를 즐겨 마시는 성인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있다. 매일유업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식물성 귀리음료인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용량 2팩과 폴 바셋의 스페셜티 원두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담은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 스틱 10개가 함께 들어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어린 자녀 혹은 조카들을 위한 추석선물로는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125mL 용량 제품으로, ‘사과·딸기·케일’과 ‘사과·오렌지·케일’, ‘사과·블루베리·케일’ 혼합주스 3종이 각각 8팩씩 총 24팩이 들어갔으며, 전용 팩홀더가 함께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이와 더불어 매일유업은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잘되는우유 선물세트’ 및 ‘매일두유 선물세트’, ‘셀렉스 썬화이버’ 등 다양한 선물세트들을 준비했다. 제품 구매와 더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의 온라인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9월 25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및 선물세트 종류에 따라 네이버 포인트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구매혜택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이번 선물세트 기획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